• Post author: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청자격을 충족하는 대상이라면 무방문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소액대출상품입니다. 또한 서류제출없이 쉽고 간단하게 신청부터 대출실행까지 가능합니다. 정확하게 신청자격과 대출한도 그리고 금리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대상

단, KCB 1~6등급 이내여야하며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또한, 본인명의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 이내에서 산정되어 결정됩니다. 최저취급가능 금액은 50만원 입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한도는 대출신청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최저 3.83% 정도 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적용금리가 0.5% 가산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최고 0.3% 우대가능합니다.

일정금액 이상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시 0.2%, 신한 신용카드/체크카드 이용시 0.1% 금리 우대가 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이 종료되기 전 연장신청을 하면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 연장여부가 결정됩니다.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며 대출 만기일까지 대출상환을 합니다.

이자 납입 지정일에 납입이 이루어지지 않고 지체될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휴일에도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이자 납입이 가능합니다.

안내사항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상승, 소득유형 변경, 부채감소 등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수용되는 경우 더 낮은 금리로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이자 납입일에 이자를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만기일에 대출금 상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연체금리가 발생하며 최고 연 15% 이내로 적용됩니다.

연체가 지속되는 경우 연체이력이 남게되어 추후 대출 이용 및 금융활동시 큰 제약이 따를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추천대출리스트

답글 남기기